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 18개 250ml 유용한 18번의 영양 드링크!

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는 고단백 카라멜 맛 음료이며 한 세트에 18개의 250ml 용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이 제품은 빙그레 브랜드의 tft 시리즈 제품으로 고단백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지입니다.

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 18개 250ml 유용한 18번의 영양 드링크!



</p>

제품 정보

제품 정보

제품명 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 18개 250ml
내용량 단백질보충제
종류 농축우유단백(MPC), 분리우유단백(MPI)
섭취정보 섭취대상: 성인남녀
형태 음료(액상)
영양정보 표시기준량: 250ml
열량: 105kcal
단백질: 20g

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



상품명과 내용에서 키워드를 추출하여 요약하면 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 18개 250ml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. 농축우유단백(MPC)과 분리우유단백(MPI)이 들어있으며 섭취 대상은 성인 남녀입니다.

이 제품은 음료 형태로, 250ml을 기준으로 열량은 105kcal이고 단백질 함유량은 20g입니다.

제품 정보

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은 단백질 보충제로 농축우유단백(MPC)과 분리우유단백(MPI)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

해당 제품은 성인 남녀 모두가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, 형태는 액상 음료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.

영양 정보

한 병(250ml) 당 열량은 105kcal이며, 단백질 함량은 20g으로 건강한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빙그레 tft 더단백 드링크 카라멜 18p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, 일상 식사나 운동 전 후에 섭취하시면 좋습니다.

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

파트너스 활동으로,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?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?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!

 

👉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

 

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